TO STOCKHOLDER
주주님께 드리는글

㈜코미팜의 주주님께 드리는 글입니다.

    주주님께 드리는 글_마약성진통제 저감 및 암성통증 치료 임상 진행 설명
    Komipharm 2023.09.18 11:31

주주님께 드리는 글_마약성진통제 저감 및 암성통증 치료 임상 진행 설명

 

당사가 실시하는 마약성진통제 저감 및 암성통증 치료 임상에 대하여 진행이 순조롭게 되고 있는지 많은 주주분의 문의가 있어 주주님께 드리는 글로 설명해 드리고자 합니다.

 

회사의 신약 개발 목적은 신약 PAX-1으로 마약성진통제 사용을 중단하고 통증을 치료함과 동시에 전이암이 치료되어 암의 고통에서 벗어나 수명이 연장되는 효과를 많은 암 환자가 볼 수 있도록 하는 것입니다.

 

이와 관련 현재 진행되고 있는 임상 중 가장 신속하게 진행되고 있는 임상이 엘살바도르 임상입니다.

 

엘살바도르 임상은 위약이 포함된 시험약으로 4주 복용 후 4주는 위약 없이 PAX-1으로만 복용하도록 임상시험계획서가 구성되어 있어 PAX-1 임상에 참여한 모든 환자에게서 효능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많은 유형의 암 환자에게서 효능 확인을 하여야 앞으로 사용 승인 후 판매할 때 여러 유형의 환자에게 PAX-1을 공급을 할 수 있습니다.

 

엘살바도르에서 임상이 완료되었거나 진행 중인 환자의 유형은 대장암, 코암, 유방암, 자궁경부암, 원발부위가 불분명한 전이암, 연부조직 육종암, 안암(좌측 눈 종양), 위암 등이며 앞으로 유형이 더 확대될 것입니다.

 

특히 한국에서 어떠한 항암치료에도 암이 진행되고 있었던 GBM(교모세포종 뇌암) 환자가 암이 줄어든 상태로 506일 이상 생존하면서 정상적인 생활을 하고 있다는 사실이 알려져 뇌암 환자도 임상에 참여하여 현재 PAX-1을 복용 할 수 있습니다.

 

엘살바도르 정부(보건성)가 관심이 많아 얼마 전에 당사의 임상 진행과 관련하여 ICH 국제기준에 맞게 임상이 진행되는지를 감사하여 그 결과를 알려 주기도 했습니다. 머지않아 좋은 소식을 주주님께 드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합니다. 감사합니다.

 

2023918


코미팜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