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O STOCKHOLDER
주주님께 드리는글

㈜코미팜의 주주님께 드리는 글입니다.

    주주님께 드리는 글_미래 사업전략에 따른 사업목적 추가 사유 설명
    Komipharm 2024.03.11 18:41

주주님께 드리는 글_미래 사업전략에 따른 사업목적 추가 사유 설명

 

1. 당사의 최대 주주이신 회장님께서 주거 환경에 관한 미래 산업에 관심을 갖고, 7년 전부터 개인적으로 연구개발기업에 투자한 결과, 최근 발명의 성공으로 특허출원까지 완료하였습니다.

 

1) 앞으로 노령화와 1인 세대 확산으로 아파트 규모는 적은 평수(5~8)가 주류가 될 것이며, 실내 주거 환경이 기후변화, 고물가, 화석에너지의 대체 등 전세계적으로 변화하는 과정속에서 실내 주거 환경이 획기적으로 개선될 수 있는 방향으로 발명이 진행되었습니다

1개월 전기요금 15,000원으로 실외기 없는 에어컨에 제습 기능까지 병합된 발명품 개발.

화재시 발생한는 연기를 실외로 자동 배출하는 발명품 개발.

 

2) 저 전력 실외기 없는 에어컨에 제습 기능과 화재시 발생하는 연기를 자동 배출하는 기능까지 갖춘 복합용도 발명품과 이동이 가능한 실외기 없는 개별 에어컨 발명품 등을 완성하여

실외기 없는 저 전력 에어컨 제조, 판매업 공기조화장치 제조, 판매업 기체 여과기 제조, 판매업 종목 등을 추가하게 되었습니다.

 

2. 당사는 미래에 꼭 필요한 마약성진통제 저감 및 대체와 동시 암 및 전이암을 치료할 수 있는 신약 개발과 주거 환경 개선에 대한 미래 산업 분야로 사업을 확대하고 있습니다.

이번의 주주총회에서 사업목적 추가가 승인되는 대로 "정부인증 신기술" 인증서를 획득하기 위한 절차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1) 이러한 절차가 마무리되는 대로 신규 소형 아파트 및 기존에 에어컨 설비가 되어 있지 않은 소형 아파트에 먼저 공급을 추진할 계획을 하고 있습니다.

 

2) 올해 하반기부터 매출 및 이익이 실현되어 연결 재무제표상으로도 흑자 전환될 것으로 예상합니다.

 

3. 당사는 위와 같은 신규 사업 진출에 신기술 제공 OEM(주문자 생산방식) 방식으로 추진 될 예정으로 대규모 투자의 위험성은 없습니다. 또한 관련 전문 인력도 확보하고 있습니다.

 

4. 미래를 대비하는 코미팜의 전략에 주주님들의 성원을 기대합니다.


2024311


코미팜 드림